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토트넘 셰필드 중계

타인이 보인다 2019. 11. 9. 05:48

토트넘 셰필드 인터넷 생중계

 

2019-2020 프리미어리그(EPL) 12라운드 대결에서 토트넘 셰필드 유나이티드 전이 확정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지난,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일정에서 활약한 손흥민 선수가 다시한번 선발출전 할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토트넘 은 이번 대결에서의 승리 로 분위기 반전을 노릴것으로 보이는데요. 하지만 셰필드 의 상승세 역시 만만치 않습니다.

 

 

2019-2020 프리미어리그(EPL) 12라운드 일정으로 예정되어 있는 토트넘 셰필드 중계 는 한국시간 으로 11월 10일 (일) 자정부터 시작됩니다. 티비 중계 는 스포티비 에서 생중계 됩니다.

 

티비 에서의 시청이 어려우신 분들께서는 인터넷 중계 상에서의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 라이브스포츠중계 , 실시간스포츠중계 매체 등에서 제공되는 영상으로 무료중계 시청하는 방법또한 있습니다.

 

 

 

 

셰필드 유나이티드 의 기세가 엄청납니다. 현재, 이번 시즌 승격팀 중에서는 그야말로 최고의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비시즌 동안 전력적인 부분에서 많은 선수들을 영입하지 않았지만 셰필드 감독의 전술과 더불어서 선수들의 팀워크 가 제대로 맞아떨어 지면서 현재 10위권 이내의 순위안에 위치해 있습니다.

 

 

토트넘 의 경우에는 이제는 어느정도 챔피언스리그 에서는 활약상을 이어가고 있지만 여전히 리그 상황은 좋지못합니다. 이상하리만큼 경기가 잘 풀려나기지 못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이제는 연봉문제 라거나 에릭센 의 이적관련 문제들도 이유로 댈수 없을만큼 사실 지난 시즌 을 생각해 본다면 그야말로 엉망의 경기를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답답한 것은 구단 이나 팬들 뿐만 아니라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토트넘 감독 이 가장 답답할 것으로 보입니다. 지난, 시즌 토트넘 을 4위권의 순위안에 들게 하는것과 동시에 챔피언스리그 에서 처음으로 결승 진출과 더불어서 준우승 을 차지하게 만드 장본인 이기에 얼마나 현재의 상황이 속상할지 이해하기가 어려운데요.

 

 

하지만 이제는 2019-2020 프리미어리그 시즌 또한 중반 으로 흘러가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이전의 좋지못한 경기력은 모두 잊어버리고 새로운 마음으로 대결을 임할때라고 보입니다. 만약 이번 경기에서도 패배한다면 이제는 정말 상위권의 팀들과의 승점차이가 더욱 벌어질수 있기 때문인데요.

 

 

11월 23일 (토) 오후 09시 30분 웨스트햄 vs 토트넘

11월 27일 (수) 오전 05시 00분 토트넘 vs 올림피아코스

11월 30일 (일) 오전 00시 00분 토트넘 vs 본머스

 

 

11월 25일 (월) 오전 01시 30분 셰필드 vs 맨유

12월 01일 (일) 오후 11시 00분 울버햄튼 vs 셰필드

12월 06일 (금) 오전 04시 30분 셰필드 vs 뉴캐슬

 

 

체력적인 부담감이 있겠지만 이번 셰필드 와의 홈경기 에서도 손흥민 선수가 다시한번 선발출전 할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12라운드 일정을 마치게 된다면 다시한번 월드컵 2차 예선 일정과 더불어서 브라질 과의 A매치 평가전 까지 진행해야 되지만 해당 일정을 제외하곤 약 보름간의 일정동안 어느정도 휴식을 할수 있을것으로 보여지기 때문인데요.

 

 

이러한 점을 잘알고 있는 포체티노 감독은 지난 즈베즈다 원정일정 에서 득점에 관여한 해리케인 과 더불어서 손흥민 을 다시한번 투톱으로 기용할수도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에버튼 전에서의 상처를 여전히 안고 있다는 점에서 손흥민 선수가 다시한번 좋은 활약을 보일지는 미지수 인데요. 마음의 짐 을 놓고 리그 일정을 진행한다면 또 다시 득점에 성공할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토트넘 이 확실히 셰필드 보다는 좋은 전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의 상승세 와 경기력만을 따져 본다면 원정팀 인 셰필드 유나이티드 역시 승리하지 말란 법은 없어 보이는데요. 다만, 베스트 전력이 충돌할 것으로 보이는 이번 12라운드 일정이기에 조금은 더 토트넘 의 승리를 예상해 볼수 있습니다. 손흥민 과 더불어서 토트넘 은 지난 즈베즈다 원정에서의 상승세 를 이어갈수 있을지 기대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