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권순우 캔버라 챌린저 테니스 중계

 

2020년도 ATP 투어 대회 일정에서 권순우 캔버라 챌린저 테니스 중계 일정이 예고되어 있습니다. 정현 선수도 동반출전 하였지만 물집부상 으로 기권한 가운데 이제 권순우 선수가 새로운 투어 시즌에 첫 대회에서 어떤 테니스 를 보여줄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2020년도 첫 남자프로 투어 대회 일정으로 예정되어 있는 권순우 캔버라 챌린저 테니스 중계 는 한국시간 으로 1월 6일 (월) 부터 12일 (일) 까지 진행됩니다. 티비 중계 편성은 현재 확인되고 있지 않습니다.(스포츠 생중계 사이트, 라이브 스포츠 중계 플랫폼)

 

 

권순우 선수가 참여하는 2020년도 첫 투어 대회 일정은 ATP 보다는 한단계 낮은격인 챌린저 대회 일정입니다. 호주 캔버라 에서 진행되야 되지만 산불로 인하여 다른장소 에서 이번 대회가 진행됩니다. 하드코트 대회 일정으로 1월 말에는 2020 첫 메이저 대회인 호주 오픈 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캔버라 챌린저 테니스 대회 는 총 상금 16만 8500달러 규모로 권순우 는 7번 시드를 배정받고 대회에 출전하였습니다. 1회전으로 부전승 으로 통과하였으며, 8일 (목) 오전 9시 30분 쯤 진행될 2회전 경기에서는 독일출신의 30살의 테니스 선수 야닉 마덴 과 대결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원래 이번 대회에서는 정현 과 함께 동반으로 출전하여서 대진표에 따라서는 4강 일정에서 두 한국인 기대주 들의 대결을 지켜볼수 있을것이라는 큰 기대감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어제 진행되어야 할 경기에서 정현 은 물집 부상 으로 그만 대회 일정을 참여하지 못할수 밖에 없었습니다. 첫 대회부터 부상으로 조금은 아쉬운 마음이 크지만 빨리 완쾌될수 있기를 바립니다.

 

 

이렇게 되면서 현재 남자단식 랭킹 88위인 권순우 만이 캔버라 챌린저 테니스 대회 일정을 소화하게 되었습니다. 첫 대회 일정인 만큼 지난 약 두달간의 비시즌 동안의 훈련을 체크해 보는 대회로 컨디션을 끌어올리면서 이왕이면 가능하다면 첫번째 대회에서 우승으로 상승세를 이어갈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