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한국 레바논전 축구 중계

타인이 보인다 2019. 11. 13. 00:25

한국 레바논전 축구 중계

 

2022 카타르 월드컵 2차예선 한국 레바논전 축구 대결이 확정되어 있습니다. 혼돈의 조별리그 일정을 이어가고 있는 한국 축구 는 이번 레바논전 에서의 승리로 조1위를 유지하는 것과 동시에 월드컵 최종예선 진출에 6부 능선을 넘을수 있을것으로 보이고 있는 가운데 레바논 축구 일정에서 어떤결과를 만들어 낼수 있을지 주목되고 있습니다.

 

 

2022 카타르 월드컵 2차에선 일정으로 예정되어 있는 한국 레바논 축구 중계는 한국시간 으로 11월 14일 (목) 오후 10시 부터 시작됩니다. 티비 중계는 TV조선 에서 독점 생중계 됩니다.

 

티비 에서의 시청이 어려우신 분들께서는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 라이브스포츠중계 , 실시간스포츠중계 매체 등에서 제공되는 영상으로 무료중계 시청하는 방법또한 있습니다.

 

 

 

 

2022 카타르 월드컵 2차예선 4번째 경기에서 한국 축구 대표팀 은 레바논전 원정일정을 소화하게 되었습니다. 중동 아아시아 국가와의 대결에서는 매번 어려운 경기를 진행하였다면 이번 레바논 원정에서는 또 어떤 경기를 보여줄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2022 카타르 월드컵 2차예선 일정들이 아시아 지역에서 전체적으로 11월 14일 (목) 부터 19일 (화) 일정까지 진행됩니다. 그리고 4차 와 5차 일정이 종료된다면 어느정도 최종예선 진출을 하는 나라들의 윤곽이 나올것으로 보이는데요. 전체적으로 조편성에 포함되 나라들이 혼돈의 양상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한국 은 레바논 과의 경기에서의 승리 후 1위를 유지하고자 할것입니다.

 

 

 

 

파울루 벤투 감독 은 이번 11월달 월드컵 2차예선 레바논 전을 대비하여 일찌감치 이번대회 일정에 나설 대표팀 소집명단 을 발표하였습니다. 손흥민 선수가 다시한번 주장완장 을 차고 출전할 것으로 보이고 있는 가운데 체력적인 부담감이 있지 않을까 라는 걱정까지 되고 있는데요.

 

 

하지만 현재 벤투 감독으로써는 토트넘 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치고 있으며, 최근 일정에서 연이어 득점을 하고 있는 손흥민 을 대표팀 명단에서 제외 하기에는 너무나도 어려운 부분일 것입니다. 그만큼 중원에서와 최전방 에서의 득점력 에 엄청난 스피드를 보유하고 있는 손흥민 의 기용은 팀의 승리에 크게 연관이 있기 때문 입니다.

 

 

한국 축구 대표팀 은 지금까지 월드컵 2차 예선 에서 2승 1무 를 기록하게 되면서 북한보다 득실 차이에서 앞선 1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3위까지의 양상이 어렵게 진행되고 있는가운데 최종예선 에 진출하기 위해서는 이번 11월달에 진행되는 레바논 과의 축구일정 에서는 반드시 승리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원정이라는 부담감을 떨쳐내기는 어렵겠지만 철저한 준비를 진행해온 만큼 좋은결과는 뒷따를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이번 레바논전 과 더불어서 브라질 과의 11월 A매치 평가전 일정에 나설 대표팀 소집명단 및 현재 월드컵 조별리그 순위 와 더불어서 11월달에 진행되는 월드컵 2차예선 주요일정 까지 정리해 보았습니다.

 

 

GK - 구성윤(콘사도레 삿포로) , 김승규(울산현대) , 조현우(대구FC)

 

 

DF - 권경원(전북현대) , 김문환(부산아이파크) , 김민재(베이징 궈안) , 김영권(감바 오사카) , 김진수(전북현대) , 박주호(울산현대) , 이용(전북현대) , 정승현(가시마 앤틀러스)

 

 

MF - 권창훈(SC프라이부르크) , 나상호(FC도쿄) , 남태희(알 사드) , 손흥민(토트넘 훗스퍼) , 이강인(발렌시아CF) , 이재성(홀슈타인킬) , 정우영(알 사드) , 주세종(FC서울) , 황인범(밴쿠버화이트캡스) , 황희찬(레드불 잘츠부르크)

 

 

FW - 김신욱(상하이 선화) , 황의조(지롱댕 보르도)

 

 

-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2차예선 순위현황 -

 

A조 - 시리아(1위) , 중국(2위) , 필리핀(3위) , 몰디브(4위) , 괌(5위)

B조 - 호주(1위) , 요르단(2위) , 쿠웨이트(3위) , 네팔(4위) , 대만(5위)

C조 - 이라크(1위) , 바레인(2위) ,이란(3위) , 홍콩(4위) , 캄보디아(5위)

 

 

D조 - 우즈베키스탄(1위) , 사우디아라비아(2위) , 팔레스타인(3위) , 싱가포르(4위) , 예멘(5위)

E조 - 카타르(1위) , 오만(2위) , 아프가니스탄(3위) , 인도(4위) , 방글라데시(5위)

F조 - 일본(1위) , 키르기스스탄(2위) , 타지키스탄(3위) , 몽골(4위) , 미얀마(5위)

 

 

G조 - 태국(1위) , 베트남(2위) , UAE(3위) , 말레이시아(4위) , 인도네시아(5위)

H조 - 한국(1위) , 북한(2위) , 레바논(3위) , 투르크메니스탄(4위) , 스리랑카(5위)

 

 

-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2차예선 11월 주요 경기일정 -

 

11월 14일 (목) 오후 08시 00분 투르크메니스탄 vs 북한

11월 14일 (목) 오후 08시 18분 키르기스스탄 vs 일본

11월 14일 (목) 오후 10시 00분 베트남 vs UAE(아랍에미리트)

 

 

11월 14일 (목) 오후 10시 00분 레바논 vs 한국

11월 14일 (목) 오후 11시 00분 시리아 vs 중국

11월 19일 (화) 오후 10시 00분 베트남 vs 태국

 

 

파울로 벤투 감독은 다시한번 김신욱 선수의 공중볼 장악능력 을 믿으며, 이번 레바논 전에서의 출격을 명하였습니다. 다시한번 대표팀 소집명단 에 포함되게 되면서 손흥민 과 혹은 황의조 와의 투톱에서 어떤 경기력과 더불어서 득점에 성공할수 있을지 기대되는 부분입니다.

 

 

무엇보다 한국의 미래의 축구 스타로 발돋움 하고 있는 아니 이미 발돋음 하게된 발렌시아 의 이강인 역시 이번 대표팀 소집명단 에서의 부름을 받게 되었습니다. 얼마만큼의 시간적인 여유를 해당일정 에서 출전할지는 미지수 이지만 빠른발과 드리블 좋은 볼트래핑을 가지고 있기에 결정적인 순간에 벤투감독의 교체카드 로도 활용될수 있을 것입니다.

 

 

에버튼 전의 충격적인 백태클로 인하여서 자신에게 심적인 부담감으로 어려운 시간을 보내었던 손흥민 은 챔피언스리그 와 직전에 진행되었던 프리미어리그 12라운드 에서도 득점에 성공하면서 최근일정 에서 연이은 득점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그만큼 손흥민 선수의 대한 기대감 또한 클수 밖에 없습니다.

 

 

매 대회일정 마다 중동 국가들과의 경기에서 어려운 경기를 보여주었던 한국 축구 대표팀 입니다. 이제 벤투감독은 이러한 부분을 얼마나 지난 전술적인 부분에서의 훈련과정 에서 준비를 하였는지를 적진에서 진행되는 레바논전 축구 경기에서 보여주어야 됩니다. 적지않은 부담이 되는 일정이지만 지난 경기에서의 하나된 모습으로 다시한번 레바논 과의 경기에서 승리하는 일정으로 마무리될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