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올스타전 홈런더비 중계 인터넷

타인이 보인다 2019. 7. 9. 02:26

2019 메이저리그(mlb) 올스타전 홈런더비 인터넷 중계

 

내셔널리그 와 아메리칸리그 를 대표하는 타자들의 홈런대결이 진행됩니다.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의 전야제 같은것인데요.

 

먼저, 올스타전 홈런더비 중계 일정 입니다.

 

 

2019 메이저리그(mlb) 올스타전 일정으로 예정되어 있는 홈런더비 중계 는 한국시간 으로 7월 9일 (화) 오전 9시 부터 시작됩니다. 티비 중계 는 MBC 스포츠 플러스 에서 독점 생중계 됩니다.

 

피시 , 모바일 환경에서 인터넷 중계 로 보시는 분들께서는 메이저리그라이브중계 , mlb생중계 ,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매체 등에서 제공되는 영상으로 무료중계 시청을 하실수 있습니다.

 

 

별들의 찬치 2019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이 시작되었습니다. 첫 경기로는 퓨쳐스 내셔널 리그 vs 아메리칸 리그 의 대결이 진행되었으며, 이제는 메이저리그 최고의 홈런타자 를 가리는 올스타전 홈런더비 와 함께 다음 일정은 메인 이벤트 인 내셔널리그 올스타 vs 아메리칸리그 올스타 선수들의 대결이 진행됩니다.

 

 

2019 시즌의 올스타전 홈런더비 에서는 총 8명의 선수들이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되며, 최종 우승자에게는 상금 100만 달러 라는 적지않은 금액이 지급되는데요. 이번 첫 대진표 는 전반기 시즌 까지의 홈런 갯수 를 토대로 확정되었는데요. 어떤 선수들이 대진표 를 이루게 되었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크리스티안 옐리치(밀워키 브루어스) vs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토론토)

 

알렉스 브레그먼(휴스턴 애스트로스) vs 작 피더슨(LA다저스)

 

피트 알론소(뉴욕 메츠) vs 카를로스 산타나(클리블랜드 인디언스)

 

조쉬 벨(피츠버그) vs 로날드 아쿠냐 주니어(애틀랜타 브레이브스)

 

 

LA다저스 를 대표하여서 는 작 피더슨 선수가 출전하게 되었습니다. 류현진 선수의 등판때 마다 많은 득점으로 어깨를 가볍게 해주었는데요. 2019 시즌 전반기를 마친 가운데 82경기 에 나서며 타율 2할 3푼 9리 , 20개의 홈런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아메리칸 리그 에 소속되어 있는 휴스턴 애스트로스 팀 을 대표하면서 작 피더슨 과 맞대결 을 펼칠 선수로는 알렉스 브레그먼 이 나서게 되었습니다. 2019 시즌 전반기 를 마치면서 88경기에 나서며 타율 2할 6푼 5리 , 23개의 홈런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내셔널 리그 밀워키 브루어스 팀을 대표하여 나서는 타자는 크리스티안 옐리치 입니다. 2019 시즌 전반기를 마친 가운데 82경기에 나서며 타율 3할 4리 , 31개의 홈런포 를 만들어 내었습니다. 작년도 부터 밀워키 에 이적하여 이적 첫해 36개의 홈런 을 기록하였다면 이번 2019 시즌에는 전반기에만 31개의 홈런을 만들어 내었습니다.

 

 

토론토 블루제이스 를 대표하여 나서는 선수는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 선수 입니다. 트리플 A 에서 2019 시즌 메이저리그 데뷔전을 가졌으며, 62경기에 나서며 타율 2할 4푼 9리 , 홈런 8개를 기록하고 있는데요. 워낙에 트리플 A 에서 4할이 넘는 엄청난 타격력을 보여주었지만 아직까지 메이저리그 에서는 그다지 예상했던 만큼의 활약은 보여주고 있지 못합니다.

 

 

뉴욕 메츠 를 대표하여 나서는 올스타전 홈런더비 에 나서는 선수는 피트 알론소 입니다. 2019 시즌 뉴욕 메츠 에서 메이저리그 첫 시즌을 보내고 있으며, 89경기에 나서며 타율 2할 8푼 , 홈런 30개를 기록하고 있으며, 2019 시즌 신인상 수상이 확실시 되고 있는 선수입니다.

 

 

아메리칸 리그 클리블랜드 인디언스 를 대표하여 나서는 타자는 카를로스 산타나 입니다. 2010년도에 클리블랜드 에서 메이저리그 데뷔전 을 가졌으며, 작년 1년동안 필라델피아 에서 활약하였으나 다시 2019 시즌 클리블랜드 로 돌아오면서 전반기에 활약은 87경기 에서 타율 2할 9푼 7리 , 19개 의 홈런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해적군단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를 대표하여 홈런더비 에 나서는 선수는 조쉬 벨 입니다. 2019 시즌 전반기를 마친가운데 타율 3할 2리 , 27개 의 홈런을 기록하며 2016년도 데뷔 이후 커리어 하이 시즌을 보내고 있습니다.

 

 

마지막 으로 애틀랜타 브레이브스 를 대표하여 나서는 선수는 로날드 아쿠냐 주니어 입니다. 2019 시즌 전반기를 마친가운데 타율 2할 9푼 2리 , 홈런 21개 를 기록하면서 역시나 기대 이상의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2년차 징크스 도 없어 보이는 선수입니다.

 

 

이렇게 엄청난 8명의 타자들이 나서는 올스타전 홈런더비 에서는 과연, 어느선수가 우승을 차지하게 될지 기대되고 있는데요. 무엇보다 다음날 일정으로 예정되어 있는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의 내셔널 리그 선발투수 로 예고되어 있는 류현진 선수의 활약까지 기대되고 있습니다. 과연, 2019 올스타전 홈런더비 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 주목되고 있습니다.

댓글